‘2019 세계청년축제’ 대행사 모집

광주시, ‘2019 세계청년축제’ 대행사 모집

- 19일 사전 설명회…30일까지 방문 접수

(청년정책과, 613-2720)

 

○ 광주광역시는 7월19일부터 21일까지 5·18민주광장 및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일대에서 펼쳐질 ‘2019 세계청년축제’를 실행할 대행사를 공개모집한다.

 

○ 응모자격은 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광주시인 업체로,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으로 등록되고 중소기업확인서와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또는 ‘전시회 기획 및 대행서비스’에 대한 직접생산 확인 증명서를 소지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입찰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첨부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해 30일까지 광주시 청년정책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 이와 관련, 광주시는 19일 시청 1층 행복회의실에서 제안요청서 작성을 위한 사전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 올해 세계청년축제는 ‘청년의 바다’라는 주제로 바다를 건너온 세계 청년들과 국내 청년들의 만남, 청년들의 열정 등을 청년들의 방식으로 축제에 담아낼 계획이다.

 

○ 주요 프로그램으로 Night Light Run 야간퍼레이드, 청년축제송 콘테스트, Ice Ocean Challenge 문화캠페인 등이 논의되고 있다.

 

○ 김성환 2019 세계청년축제 총감독은 “청년들의 생각과 문화, 고민 등을 세계청년축제를 통해 잘 표현할 대행사가 선정되길 바란다”며 “올해 광주에서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세계청년들을 위한 축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