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8에 해당하는 글 1

2019년 남구 백운2동 주민자치회 월례회


2019년 남구 백운2동 주민자치회 월례회

백운2(양영호 동장) 주민자치회(이경수 회장)17일 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동장. 사무장 시의원 구의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들어 첫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경수 신임 자치회장은 동장으로부터 24명의 자치위원을 대표해서 위촉장을 받고 백운2동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서 어떻게 봉사할 것인가 생각하고 실천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이러한 봉사활동이 어렵겠지만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하니 함께 하자.”고 호소하였다.

 


김점기 시의원은 참 기분이 좋다. 오랜만에 백운2동 자치회가 꽉 찬 기분이다. 첫날 회의부터 자치위원들이 이렇게 참석하기는 처음 보는 느낌이다. 언제든지 하고 싶은 제언이 있을 때는 연락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용화 의원은 올해가 매우 중요한 시기다. 도시재생 뉴딜사업이 광주에 필요한 곳은 다 선정되었고 백운광장 중심시가지형만 남았다. 남구가 이번 3번째 신청은 도시공사와 함께 협업하고 주민토론 제안을 받아서 신청한다고 하니 모든 역량을 모아 꼭 선정되기를 바란다. 나도 한몫을 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날 백운2동 주민자치회는 먼저 남구 도시재생센터 장으로부터 뉴딜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주민 기획단을 조직화하여 백운광장 중심시가지형 신청서를 준비하겠다는 보고를 듣고 감사보고와 회칙 수정하였다.



댓글()